대한민국 전국한우협회(회장 김삼주)에서 홍콩 Hung Hom 지역의 신축 고급 주택 빌딩 지역에 위치하고 있는 Soda Mall 에 ‘한우관(韓牛館)’이라고 명명한 한우 홍보관을 개관하였다.

김삼주 전국한우협회장은 “홍콩 유통바이어 마케팅에 더해, 더 많은 홍콩 시민에게 한우를 알리기 위해 도심 한복판에 한우 홍보관 개관을 추진했다”며 “한우 홍보관이 홍콩을 넘어 전세계에 한우 우수성을 알리는 공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우관(韓牛館)’ 개관식에는 김삼주 회장을 비롯해 이동활 한우자조금관리위원장, 축산물품질평가원 유송원 본부장, 유형철 주홍콩대한민국총영사관, 신성철 홍콩한인상공회장, aT홍콩지사 김현호 지사장 등이 참석했다.

홍콩 유형철 총영사관은 “한국에 관심이 많은 홍콩의 우호적인 환경을 활용해 한우 세계화에 지원을 아끼지않겠다”고 밝혔다. 이동활 한우자조금관리위원장은 “홍보관에 한국의 한우 레시피 안내를 추가해 홍콩을 방문하는 관광객이 한국처럼 맛있게 먹고 갈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출처: 한우협회, 홍콩 한우 홍보관 개관

데일리홍콩 Google 뉴스 ☆ 공유하기 | 이메일 구독 신청 부탁 드립니다 🙏

김한국

Hello nice to meet you. I am Jason Kim who is practicing journalism from Daily Hong Kong, an online news advertisement portal based in Hong Kong.

Join the Conversation

1 Comment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