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월 17일 데일리홍콩] 한국 YTN의 현지 리포터로 활동하기도 했던 홍콩 가이드 강동환 (aka 강실장님) 사장님이 Olympic 역 근처 Tai Kok Tsui 에서 치킨집을 개업하였다.

홍콩 교민 강동환 사장님의 치킨집 상호는 Hong Korean Chicken 이며 테이크 아웃 전문점이다. Hong Korean Chicken 의 주소는 Shop 3, Tai Kok Tsui Rd 59, Tai Kok Tsui 이다.

오늘은 20일 정식 오픈을 앞두고 선착순 100명에게 순살 세트를 무료로 나눔하는 행사를 진행하였다. 그런데 사람들이 너무 많이 줄을 서 준비된 물량을 소진하고서도 계속 무료로 나눔하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방송으로 이 소식을 본 한 구독자는 작년 Sham Shui Po 랜선 투어 방송을 회상하며 새해에는 꼭 실장님의 사업이 성공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참고: 홍콩 Sham Shui Po 근황, 강실장님 라이브 가이드 랜선 투어

김한국

Hello nice to meet you. I am Jason Kim who is practicing journalism from Daily Hong Kong, an online news advertisement portal based in Hong Kong.

Leave a comment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