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데일리홍콩) 김한국 기자 = 세계적인 DJ이자 그래미상 후보에 오른 음악 프로듀서 아프로잭(Afrojack)이 오늘 저녁 9시 홍콩 섬 란콰이퐁(Lan Kwai Fong)의 Boomerang 나이트클럽에서 열리는 홍콩 핀테크 위크 x StartmeupHK 페스티벌 2025 클로징 파티 무대에 오른다.
이번 클로징 파티는 핀오버스(Finoverse) 가 주최하고, 행사는 오후 9시부터 새벽까지 이어질 예정이라 메인 컨퍼런스와 전시회를 마친 참가자들이 밤새 축제를 이어갈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됐다. 현장에서는 DJ Mag 선정 상위권 DJ들이 차례로 무대에 올라 클로징 파티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특히 선착순 200명에게는 무료 음료 쿠폰과 한정판 굿즈가 증정될 예정이어서 조기 입장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보인다.
아프로잭은 네덜란드 출신으로, 세계 DJ 랭킹을 집계하는 DJ Mag의 ‘Top 100 DJs’ 차트에서 8위를 기록한 글로벌 일렉트로닉 뮤직 씬의 대표 아티스트다. 그의 Take Over Control 등 폭발적인 무대 에너지를 담은 음악은 매년 주요 페스티벌과 클럽을 달구며, EDM 팬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행사 장소는 Boomerang (란콰이퐁 타워 지하층, 55 D’Aguilar Street, Central)로, 입장은 페스티벌 공식 참가자 및 핀오버스 AI 커뮤니티 호스트 ‘사만다(Samantha)’에게 신청할 수 있다.
핀오버스가 선보인 AI 커뮤니티 호스트 ‘사만다’는 참가자들의 네트워킹을 돕는 맞춤형 커뮤니티 비서로, 영어와 중국어(보통화)를 지원하며 왓츠앱(WhatsApp)을 통해 대화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핀오버스 공식 웹사이트(finoverse.com/samantha)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홍콩에서 더 알아보기
구독을 신청하면 최신 게시물을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