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데일리홍콩) 대한민국 코스닥 상장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프롬바이오(From BIO Co Ltd)(377220.KQ, 대표 심태진)가 홍콩에 본사를 둔 유통 업체 Watsons에 진출했다.
홍콩에 본사를 둔 Watsons는 홍콩 외 중화권 등 아시아 지역을 중심으로 전 세계 28개국, 1만 7000개가 넘는 매장을 운영하는 유통 업체이다. 매장에서는 뷰티 및 스킨케어 제품 외에 의약품 및 건강식품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프롬바이오는 홍콩 Watsons에 대표 브랜드인 ‘간건강엔 밀크씨슬+비오틴’,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 ‘위건강엔 매스틱’, ‘화사한날엔 콜라겐 1500프리미엄’, ‘눈건강엔 루테인 지아잔틴24’ 등을 입점 시켰다.
질병 및 노화 예방을 중심으로 한 홍콩 건강기능식품 시장 트렌드에 따라 현지 소비자 니즈에 맞춰 간 건강 및 위, 관절, 눈 건강부터 다이어트 건기식까지 자사 핵심 품목을 설정했다.
프롬바이오는 Watsons를 시작으로 홍콩의 대표 온라인 쇼핑몰인 HKtvmall, Qfoodsmall의 온·오프라인 몰에도 입점한다는 방침이다.
심태진 프롬바이오 대표는 “전 세계적으로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며 특히 아시아 시장에서 K-건기식에 대한 관심이 높다”며 “프롬바이오의 대표 제품들을 통해 핵심 타겟 국가별 전략 진출과 함께 다양한 현지 유통망을 활용해 K-건기식의 위상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프롬바이오, 홍콩시장 진출 아시아시장 공략 본격 가동
데일리홍콩에서 더 알아보기
구독을 신청하면 최신 게시물을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