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데일리홍콩) 김한국 기자 = 대한민국 화장품·미용 업체 리만코리아(RIMAN KOREA)가 홍콩에 온라인 쇼핑몰과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면서 중화권에 본격적으로 진출했다.
리만코리아(RIMAN KOREA)는 최근 관계자 및 현지 파트너 350여 명 참석한 가운데 홍콩에서 비지니스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였다. 세미나에서는 브랜드 히스토리와 비전을 발표하고, 리만코리아(RIMAN KOREA)의 비즈니스 노하우 소개와 현장에서 제품을 직접 시연해보는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참가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지난 7월 1일자로 온라인 쇼핑몰과 홍콩 하버시티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 리만코리아(RIMAN KOREA)는 인셀덤(INCELLDERM), 보타랩(botalab), 라이프닝(Lifening) 등 자사 화장품 브랜드를 홍보하고 있다.
인셀덤(INCELLDERM)
리만코리아(RIMAN KOREA)의 인셀덤(INCELLDERM) 라인은 고기능성 스킨케어 화장품을 표방하고 있다.
보타랩(botalab)
리만코리아(RIMAN KOREA)의 보타랩(botalab) 라인은 배우 김태희를 전속 모델로 비건 뷰티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라이프닝(Lifening)
리만코리아(RIMAN KOREA)의 라이프닝(Lifening) 라인은 배우 이영애를 모델로 딥톡 플러스, 라이프닝 액티브 에너지 샷, 라이프닝 리셋 비타민&오메가3 등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대한민국 기업 리만코리아(RIMAN KOREA)는 22년 10월 북미 법인 오픈을 시작으로 작년 12월에는 대만 시장에 공식 진출해 현재 두 지역에서 글로벌 매출만 5000만 달러를 돌파하였다. 대만에서의 성과를 통해 중화권 시장에서 브랜드 잠재력을 확인한 리만코리아(RIMAN KOREA)는, 이번에는 홍콩을 허브로 하여 글로벌 중화권 시장의 공략을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한편 홍콩은 지리적 이점으로 글로벌 중계 무역의 전략적 요충지로 평가받고 있으며, 글로벌 기업들이 아시아퍼시픽(APAC)과 중화권 등 해외 시장 진출을 확대하기 위한 교두보로 삼는 지역이다.
출처: 리만코리아, ‘인셀덤’ 홍콩 진출… 중화권 공략 박차
데일리홍콩에서 더 알아보기
구독을 신청하면 최신 게시물을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