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데일리홍콩) 김한국 기자 = 홍콩 서구룡문화지구 내 West Kowloon Art Park 앞 빅토리아 하버에서 오늘 12월 28일 저녁 8시 15분부터 약 10분간 드론쇼가 펼쳐진다.

새로이 오션파크에 입주한 팬더 한 쌍을 기념하는 ‘PANDA GO! FEST HK’ 페스티벌의 폐막을 알리는 이번 드론쇼는 동원된 1000대 가량의 드론 일부에 불꽃놀이 장치를 장착하여 눈길을 사로 잡을 예정이다.

드론에 불꽃놀이 장치를 장착하여 공연을 펼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홍콩 ‘PANDA GO! FEST HK’ 페스티벌의 피날레로 펼쳐지는 이번 드론쇼는 7개 장면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이 가운데 3개 장면에 불꽃놀이 효과가 포함된다. 드론쇼의 3번째와 7번째 장면에서는 폭포수처럼 떨어지는 불꽃이, 6번째 장면에서는 반짝이는 불꽃이 관객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드론쇼가 열리는 서구룡문화지구 내 West Kowloon Art Park는 MTR 지하철 Kowloon 정류장에서 내려 E1 출구로 나오면 쉽게 찾아 갈 수 있다.

당국은 오후 6시30분 경부터 안전을 위한 교통 통제를 실시할 예정이다.


데일리홍콩에서 더 알아보기

구독을 신청하면 최신 게시물을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김한국

Hello nice to meet you. I am Jason Kim who is practicing journalism from Daily Hong Kong, an online news advertisement portal based in Hong Kong.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