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데일리홍콩) 김한국 기자 = 새로운 자이언트 판다를 기념하는 드론쇼가 서구룡문화지구에서 12월 28일 저녁 8시 30분 불꽃쇼와 함께 펼쳐진다.

이번 드론쇼는 팬더를 주제로 한 ‘PANDA GO! FEST HK’ 의 일환으로, 약 10분간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쇼에 참가하는 1,000대의 드론 중 일부는 불꽃 효과를 내는 특수 장치를 장착해 화려한 연출을 선보일 예정이다.

드론쇼는 7개의 장면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이 가운데 3개 장면에 불꽃 효과가 포함되어, 3번째와 7번째 장면에서는 폭포수처럼 떨어지는 불꽃이, 6번째 장면에서는 반짝이는 불꽃이 관객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드론쇼는 12월 28일 저녁 8시 15분부터 서구룡문화지구에서 약 10분간 진행되며, 행사는 날씨 상황에 따라 일정이 변경되거나 연기될 수 있으니, 최신 업데이트는 ‘PANDA GO! FEST’의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구룡문화지구의 이번 드론쇼와 불꽃놀이는 홍콩 윈터페스티벌(WinterFest)을 한층 더 풍성하게 만들며, 크리스마스 연휴 이후에도 화려한 볼거리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홍콩 겨울 축제(Hong Kong WinterFest) 일정

  • 불꽃놀이: 12월 24일, 25일, 26일 (저녁 8시)
  • 드론쇼: 12월 28일 (저녁 8시 15분)

데일리홍콩에서 더 알아보기

구독을 신청하면 최신 게시물을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김한국

Hello nice to meet you. I am Jason Kim who is practicing journalism from Daily Hong Kong, an online news advertisement portal based in Hong Kong.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