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데일리홍콩) 김한국 기자 = 크리스마스를 맞아 홍콩의 여러 명소가 화려한 장식과 이벤트로 연말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있다. 이 중에서도 홍콩에서 제일 높은 국제상업센터 빌딩에 위치한 스카이100 홍콩 전망대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축하 이벤트’를 준비해 방문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2024년 12월 16일부터 2025년 1월 5일까지 펼쳐질 스카이100 홍콩 전망대의 특별한 ‘크리스마스 축하 이벤트’는 한국의 인기 걸그룹 아이칠린(Ichillin’)이 함께해 더욱 특별한 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국 걸그룹 아이칠린(Ichillin')
한국 걸그룹 아이칠린(Ichillin’)

한국 인기 걸그룹 Ichillin’ 공연

한국의 인기 걸그룹 아이칠린(Ichillin’)은 12월 19일 스카이100에서 방문객들이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 경험을 위해 열정적이고 뜨거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공연 이후에는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이 준비되어 있어, 직접 소통하며 함께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질 예정이다.

크리스마스 맞춤 포토존과 선물 교환

스카이100는 이벤트 기간 방문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크리스마스 테마의 포토존을 준비한다. 홍콩의 상징적인 미니어처 공간들을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꾸며, 가족, 친구와 함께 특별한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장소가 곳곳에 배치될 예정이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매일 20명의 방문객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이 제공된다. 소셜 미디어에서 공개되는 비밀 코드를 직원에게 전달하면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스카이100 페이스북 페이지 링크: Sky100 – Hong Kong’s Observation Deck

DIY 워크숍과 Café 100의 특별 메뉴

크리스마스 당일인 12월 25일과 26일에는 다양한 크리스마스 테마의 DIY 워크숍이 스카이100에서 진행된다. 미니 크리스마스 화환 등 다양한 장식물을 직접 만들어볼 수 있는 이 워크숍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이 외에도 더 리츠칼튼(The Ritz-Carlton) 호텔에서 운영하는 스카이100의 Café 100 한정 기간 동안 독일식 애프터눈 티 세트와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저녁 식사를 제공한다.

Café 100 크리스마스 디너 세트 메뉴
Café 100 크리스마스 디너 세트 메뉴 Credit: ©sky100 Hong Kong Observation Deck / ©天際 100 香港觀景台

스카이100은 올해도 홍콩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크리스마스 추억을 선물할 계획이다.

스카이100 공식 웹사이트 예약 링크: https://sky100.com.hk/en/offers/


데일리홍콩에서 더 알아보기

구독을 신청하면 최신 게시물을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김한국

Hello nice to meet you. I am Jason Kim who is practicing journalism from Daily Hong Kong, an online news advertisement portal based in Hong Kong.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