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기상청이 오는 11월 30일(토요일)과 12월 1일(일요일)에 대중에게 시설을 개방하고 업무를 설명하는 “오픈 데이” 행사를 개최한다.
홍콩 기상청의 “오픈 데이” 행사는 Kowloon 지역 Nathan Road 에 위치한 기상청 본부에서 진행되며, 11월 30일과 12월 1일 양일간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각 방문 세션은 약 1시간가량 진행되며, 입장은 사전 신청자에 한해 무료 QR 코드를 통한 입장이 가능하다. 행사 입장 신청은 11월 1일 12:00 정오까지 온라인으로 예약을 받는다.
홍콩 기상청의 “오픈 데이” 행사 입장 신청자가 많을 경우 컴퓨터 추첨을 통해 선발되며, 당첨자는 11월 16일이나 그 이전까지 이메일을 통해 무료 QR 코드를 받을 수 있다.
홍콩 기상청 “오픈 데이” 예약 링크: https://www.hkoopenday.gov.hk/en/registration
홍콩 기상청은 이번 “오픈 데이” 행사를 통해 하여 기상청의 다양한 업무를 설명하고 기후 변화 및 태풍과 같은 극한 기상 현상에 대한 시민들의 이해를 높이는데 중점을 둘 예정이다. 또한, 중화인민공화국 설립 75주년을 맞아 홍콩 기상청의 본토 기상청 및 전 세계 기상 당국과의 오랜 협력 관계도 소개될 예정이다.
한편 홍콩 기상청은 11월 30일부터 현장에서 “오픈 데이” 행사를 진행하는 동시에 온라인 상에서도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페이지를 활성화 할 예정이다.
데일리홍콩에서 더 알아보기
구독을 신청하면 최신 게시물을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