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데일리홍콩) 김한국 기자 = 홍콩 PRO. INTERNATIONAL LIMITED(譜詠國際有限公司)의 대표이사 Kelvin Lin-Sing Tsai 가 지난 26일 대한민국 김천대학교에 7억 원을 기부했다.
홍콩 Kelvin Lin-Sing Tsai 대표는 “학교법인 김천대학교 이사장인 박옥수 목사의 대학 경영 철학에 깊은 감명을 받아 고민 없이 쾌척하게 됐다”고 했다.
또한 “앞으로도 기회가 된다면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겠다.”라며 “김천대학교의 미래 성장을 위해서라면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는 의지를 밝히기도 했다.
김천대학교 윤옥현 총장은 “이번 기부를 통해 교육 혁신과 연구 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밝히면서 홍콩 Kelvin Lin-Sing Tsai 대표에 감사를 표했다.
또한 김천대학교 윤옥현 총장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협력을 통해 지속 가능한 발전을 이뤄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이번 기부는 김천대학교가 학생들에게 더 나은 교육 환경을 제공하고,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기반을 다지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출처: 켈빈 차이 대표, 김천대에 발전기금 7억원 쾌척
한편 홍콩 PRO. INTERNATIONAL LIMITED(譜詠國際有限公司)는 1994년에 설립되어 현재까지 자동차 타이어, 부품 등 다양한 기계류를 수입하고 수출하는 무역회사이다.
데일리홍콩에서 더 알아보기
구독을 신청하면 최신 게시물을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