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데일리홍콩) 김한국 기자 = 한국에서 지난해 하반기 바이럴 열풍이었던 두바이 초콜릿과 피스타치오 유행에 이어 콘래드 홍콩의 로비 라운지와 주방팀이 이탈리아와 이란에서 생산된 최고급 피스타치오를 소재로 한 새로운 애프터눈 티 세트 《피스타치오 블리스》를 오는 4월 2일부터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의 하이라이트는 콘래드 홍콩 파티시에 애슨(Ason) 셰프의 시그니처 작품 《두바이 피스타치오 초콜릿》이다. 중동의 전통 과자 크나페(knafeh)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이 초콜릿은 벨기에 다크 초콜릿, 고급 피스타치오 페이스트, 바삭한 필로 페이스트리 조각이 층층이 어우러져 입안에서 폭발하는 텍스처를 자랑한다. 애프터눈 티 2인 세트 구매 시 200g 상자를 증정해, 홈카페에서도 호텔의 미식 여정을 이어갈 수 있도록 했다.

새로운 애프터눈 티 세트 《피스타치오 블리스》메뉴 구성에는 피스타치오의 고소함을 한층 돋보이게 하는 다양한 디저트와 베이커리 제품들이 포함된다.

피스타치오 크런치가 들어간 스펀지 케이크와 살구 무스를 곁들인 피스타치오 살구 큐브, 피스타치오 크림이 듬뿍 들어간 체리 콘, 그리고 딸기 파나코타 등 각양각색의 디저트가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영국식 애프터눈 티의 필수품인 홈메이드 스콘과 피스타치오 클로티드 크림, 데본셔 크림, 수제 딸기 잼도 함께 제공된다.

음료 메뉴에서는 신선하게 추출한 커피와 TWG 티 외에도, Seedlip Spice 기반의 ‘피스타치오 피즈’ 칵테일이 고객들에게 특별한 맛의 경험을 선사한다. 선택적으로 제공되는 와인과 샴페인도 미식 경험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준다.

콘래드 홍콩 로비 라운지 《피스타치오 블리스》애프터눈 티 세트 프로모션 정보


데일리홍콩에서 더 알아보기

구독을 신청하면 최신 게시물을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김한국

Hello nice to meet you. I am Jason Kim who is practicing journalism from Daily Hong Kong, an online news advertisement portal based in Hong Kong.

Leave a comment